김새롬 정인이 망언? 인스타 나이 사과문

김새롬이 정인이 사건 망언으로 논란이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김새롬이 홈쇼핑 방송중 동시간대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중이었는데 이날 김새롬은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라며 홈쇼핑 제품을 사는게 중요하다고 강조를 해서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 홈쇼핑 호스트로써 제품을 팔기 위해 한 발언이지만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사건이 워낙 국민적 공분을 산 입양아 학대 사망사건을 다룬 이야기라서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라고 말한 김새롬의 생각없는 발언으로 문제가 된 것이죠

 

 

 

 

사실 김새롬 입장에서는 조금 억울할 수도 있겠습니다. 타이밍이 안맞았다랄까요? 보통 홈쇼핑에선 쇼호스트가 다른방송 보지말고 이거 보라고 호들갑 떠는게 흔한데 하필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사건 방송할때였던 것이 김새롬에겐 악수였던 거죠..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 무슨 주제를 다루는지 몰랐을 겁니다. 운이 없었던 케이스가 아닐까요?

 

 

김새롬은 1월23일 밤 GS홈쇼핑 생방송으로 제품홍보중이었는데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라고 말했던게 하필 운나쁘게 정인이 이야기였던 건데 그냥 쇼호스트 입장에서 다른 프로그램 끝났으니 홈쇼핑 집중애 달라 였던거 같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편은 국민적으로 이슈가 큰 사건인데 욕먹는 김새롬 입장도 이해가 가고 욕하는 입장도 이해가 가네요

 

 

 

 

김새롬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새롬입니다.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ZVgNErFu6/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은 1987년 올해 만 33세 경기도 성남시 출신으로 프로필 176cm / 54kg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쌍둥이 케이크 표절 케잌아일랜드 여기군요

SBS <궁금한이야기Y> 보셨나요? 케이크 표절에 대해서 방송했는데 얼마나 비슷한가 보니 완전 똑같이 만들어 놓고 "케잌은 거기서 거기"라며 말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궁금한이야기Y>에서 A케

gthan7777.tistory.com

 

박시연 음주운전 이혼 이유 인스타 나이

박시연 주말 대낮에 음주단속 걸려서 입건된 사실이 있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시연 대낮에 서울 송파에서 자신이 혼자 몰던 외제차로 추돌사고를 내서 음주측정을 해

gthan7777.tistory.com

 

미스트롯2 성민 김사은 인스타 나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성민 김사은 '키스 퍼포먼스' 보셨나요? 과감한 퍼포먼스로 너무 과했다는 평가로 완패한 무대였지만 화제성만큼은 대단했죠. 미스트롯2 김사은은 가수

gthan777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