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다이어트 쥬비스 김태우 사건

박봄근황 마지막으로 2020년 6월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였죠 당시 박봄 살이 많이 쪗다는 말이 많았었죠. 그리고 최근 2020년 11월 V라인 턱선을 자랑함며 살을 빼고 앨범 준비중이라는 근황을 인스타를 통해 알려와 박봄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쥬비스에서 공개한 박봄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을 보니 진짜 독하게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ADD 질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박봄은 몸이 안좋아서 최근까지 몸이 많이 불어난 모습이었죠. 최근까지 ADD를 앓고 있었는데 현재는 병원에서 꾸준히 치료를 받으며 완쾌되었다고 합니다. ADD는 주의력 결핍증으로 국내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해외에선 흔한 질병입니다.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증상으로는 주의를 집중하기 어렵고 집중시간도 짧으며 주위가 산만해져 심하면 충동행동, 과잉행동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newharoobompark <박봄 인스타그램>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옛날 모습을 되찾았네요. 박봄 다이어트 성공전 70kg에서 11kg나 뺀 59kg가 되었다고 합니다. 불과 6개월전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예전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박봄 다이어트 비밀은 쥬비스 다이어트 인데요 쥬비스는 이렇게 주기적으로 연예인 성공사례를 빵빵 터뜨려 주고 있네요ㅎㅎ 마케팅의 승리네요. 쥬비스 작년 매출이 500억이 넘는다는데 요즘 다이어트 회사중 제일 핫하지 않을까요?

 

 

 

 

박봄 다이어트 하고나니 예전 미모가 바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살을 빼고 봐야 하나봐요. ADD 질병 치료때문에 약 먹으면서 살까지 빼기 정말 힘들텐데 대단하네요.. 박봄 최고몸무게가 70kg 였다는 것도 놀랍습니다.

 

 

사실 쥬비스하면 김태우 사건만 떠올랐죠. 김태우 체중 관리 실패 사건인데요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1년동안 체중 관리 프로그램 홍보 모델 계약을 맺고 출연료 1억3000만을 지급했죠. 프로그램을 끝내고 총 23kg를 감량했는데, 목표 프로그램 달성 후 김태우는 스케쥴등의 이유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제대로 참여하지 않았고 4달만에 체중이 다시 95.4kg까지 불어나 환불고객이 폭증하여 쥬비스는 '계약 의무를 위반해 손해를 봤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재판부는 쥬비스의 손을 들어 김태우가 6500만원을 배상한 사건이었죠

 

 

 

 

박봄 다이어트로 유명한 쥬비스 다이어트 그동안 성공했던 연예인들을 나열해 보자면 서경석, 샘 해밍턴, 이영현, 이승연, 허각, 유재환, 신동, 문희준 등이 있습니다.

 

 

 

일베 7급 공무원 게시물 어떻길래?

경기도 지방직 7급 공무원에 합격한 일베회원이 미성년자와 성관계 의혹이 논란이 된지 몇일만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상황보고가 되고 빠르게 신규임용 취소 및 성범죄 법적 조치가 될 듯 합

gthan7777.tistory.com

 

현빈 손예진 영화처럼 열애중

영화 <협상> 이후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만났는데요 둘이 볼때마다 꽁냥꽁냥 케미가 참 좋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 그렇게 느꼇었죠~ 둘이

gthan7777.tistory.com

 

조두순 커피숍 못막는 이유

조두순 출소후 아내와 커피팔고 싶다는 말이 유명세를 탓죠. 커피팔고 싶다는게 노상 커피를 말하는건지 커피숍을 말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커피숍을 여는게 좀더 현실성 있어 보입니다. 운영

gthan7777.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6개월 정인이 양부모 사진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이편 봤습니다. 고작 16개월 살았던 정인이가 양부모 아동학대에 사망한 사건입니다. 너무 가슴아프고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는 내내 정인이가 받았을 고통과 죽음이

gthan7777.tistory.com

 

정인이 진정서 작성방법 양부모 이름공개

16개월 정인이 진정서 접수가 엄청 뜨겁습니다. 연예인, 일반인 할것 없이 진정서를 접수하고 있는데 16개월 정인이 진정서는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까페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고 이곳에도 파

gthan777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