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이별 L씨 힌트 나이 카톡내용
- 카테고리 없음
- 2024. 2. 26. 17:37
현재 네이트판에 올라온 [배우 L씨 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 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일반인 어떤 사람이 배우 L씨와 6년전 처음만나 4년을 넘게 사귀다가 문자 한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는 내용인데요 일단 내용만 보면 딱 1명이 거론되는데 정확하게 맞다 아니다 라고 확정이 되지 않은 많큼 많은 사람들이 추측을 하고 있지만 거론되는 특정 배우가 맞다면 평소 매체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 너무 달라서 놀랍고 충격이라는 반응입니다.
네이트판에 문제를 제기한 글쓴이가 올린 글을 보면 잠수이별 L씨에 대한 힌트는 총 7가지로 나옵니다.
1. 카톡안쓰고 문자만 쓰는 배우.
2. 예능에서 예의있고 따뜻한 모습
3. 매너의 끝을 보여주는 배우
4 . 4년넘게 사귀다가 일방적으로 문자 한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김
5. 관계를 엄청하고 몸 주요부위를 찍거나 요구해서 여자가 수십장 보내줌
6. 이기적인사람
7. 배우L씨 집에서 샤워하다 여성청결제 나온적 있어서 양다리를 의심
일단 6년전쯤 처음 알게되어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사귀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문자 한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았다고 하는데요 연락을 해보았지만 연락이 전혀 되지 않았고 어떻게든 연락을 하려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해보았지만 전부 무시했다고 합니다. 불과 이별문자 받기 며칠전 까지 만났을 때에도 관계도 엄청하고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가는등 지내다가 일방적인 문자 한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겨 최소한의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한데 배우L씨는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증거를 보여달라고 요구하자 글쓴이 A씨는 배우 L씨와 나눴다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문자 메시지에는 L씨가 A씨에게 "우리 아기"등의 애칭을 부르기도 하고 또 특정 신체 부위 사진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글쓴이는 배우L씨에게 보낸 사진 수십장의 대부분은 초반에 보낸 것이고 보내는게 늘 찝찝했지만 너무 원하였고 또 믿었기 때문에 보냈다고 합니다. 사진 찍기를 싫어해서 최근 2년간은 보내지 않았는데 마지막 상대 생일이라서 선물로 찍게 했고 자신의 휴대폰으로 찍어서 전송했다고 합니다. 중요 부위인데다가 사진이 너무 적나라해서 걱정이고 또 잠수이별전까지 관계를 엄청 했을만큼 이별의 징후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잠수이별 L씨가 누구인지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고 또 구글에 검색만 하면 바로 나오는 배우가 있기 때문에 현재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의 2차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과거 배우 김정은의 잠수이별 관련기사도 연관기사로 나올만큼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물론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미혼의 선남선녀가 만나 잠수이별을 하던 본질은 본인들이 알아서 할 문제입니다. 일단은 공개적인 인터넷에서 사적인 연애사를 공론화한 부분이 참 안타깝습니다. 글쓴이 A씨가 공개한 문자 메시지가 배우L씨와 나눈 대화라는 증거도 없고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애꿎은 피해자가 나와선 안되다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 다른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