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루이비통 로고 의상 나이 인스타

배두나가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입고나온 루이비통 로고 의상이 화재라서 알아보았습니다. 배두나가 이날 루이비통 로고 의상을 입은 이유는 바로 루이비통 디자이너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기 때문인데요 배두나는 루이비통 디자이너와 매년 휴양지를 함께 가면서 휴가를 보낼 정도로 친하다고 합니다

 

 

 

 

배두나는 평소 루이비통 로고 의상을 매우 좋아하고 또 매년 자신에게 할당되는 루이비통 예산이 책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주 루이비통 매장에 가서 예산내에 쇼핑을 자주 한다는 데요

 

 

배두나는 제가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 박찬욱 감독의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서 신인이었을텐데 송강호, 신하균에 밀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죠. 박찬욱 감독은 "카메라를 들이댈수록 배두나의 얼굴이 흥미로워서 계속 분량을 늘리고 싶었다"고 얘기할정도 였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괴물> 이후에 작품활동을 해외로 옮기면서 일본영화와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일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공기인형> 미드 <센스8> 안보신분들은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유퀴즈> 출연하면서 입고나온 루이비통 로고 의상 이슈될만 하네요 배두나와 너무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데요? 배두나 루이비통 로고 의상 가격은 796만원으로 현재 재고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doonabae/ <배두나 인스타그램>

배두나는 1979년생 올해 만 41살이고 프로필상 170.5cm / 49kg / O형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없는 상태입니다.

 

 

 

미스트롯2 성민 김사은 인스타 나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성민 김사은 '키스 퍼포먼스' 보셨나요? 과감한 퍼포먼스로 너무 과했다는 평가로 완패한 무대였지만 화제성만큼은 대단했죠. 미스트롯2 김사은은 가수

gthan7777.tistory.com

 

이정수 역대급 층간소음 우격다짐 블로그

전 개그맨 이정수 역대급 층간소음 우격다짐 블로그가 논란이 되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개그맨 이정수는 KBS <개그콘서트> 우격다짐 코너로 한때 유명했던 개그맨인데 최근 뜬금없이 이휘재

gthan7777.tistory.com

 

벤츠 결함 레몬법 이란?

벤츠 결함으로 국내 레몬법 첫번째 적용된 사례가 되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레몬법이란 뭘까요? 국토교통부에서는 BMW 화재 사고를 계기로 2019년부터 '한국형 레몬법'을 시행해 왔는데요 레몬

gthan7777.tistory.com

 

효연 버닝썬 침 흘리는 여배우 못봤다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상교가 소녀시대 효연을 물고 늘어지는 사건이 있었는데 오늘 효연이 인스타에 공식입장을 내고 자신을 거론한 김상교에게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며 무관함

gthan7777.tistory.com

 

여고추리반 무슨예능? 박지윤 장도연 재재

'대탈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등 유명한 추리 예능을 연출했던 정종연PD가 연출하는 <여고추리반>이 티빙전용으로 제작되는군요 TV에서는 볼 수 없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으

gthan777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