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5g 신지모루 케이스 솔직후기

신지모루 케이스갤럭시 S10 5g 신지모루 케이스 한번 사봤는데 상당히 괜찮네요? 링케 vs 신지모루 둘중에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신지모루로 구입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는 왠만하면 알리에서 구입하는 편인데 배송이 너무느려 이번엔 좀 급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으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요

 

 

 

신지모루 에어클로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에어쉴드 갤럭시S10 핸드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위 둘중 아무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투명 케이스는 핸드폰 개통하면 주는 샘플 같아서 거의 써본적이 없는데 제 갤럭시 S10 5g 뒷판이 너무이뻐서ㅎㅎ 또 사진같은거 껴놓으면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군요~

 

 

 

 

신지모루 에어클로? 제품인것 같은데 사이드는 TPU, 훔면은 강화플라스틱 인것 같습니다. 투명케이스 변색이 제일 걱정됬었는데 신지모루 케이스가 변색에 강하다고 하네요. 한번 기대해 봅니다.

 

 

신지모루 이름이 왠지 일본 기업같아서 꺼렸었는데 왠걸 토종 한국기업이었습니다ㅎㅎ

신지모루, 일본어인가?


한자어와 우리말의 합성어다. `귀신의 지혜`를 뜻하는 `신지(神智)`와 대장간의 `모루`를 결합한 말이다. `신의 지혜처럼 좋은 아이디어를 제품이나 서비스로 실현시킨다`는 뜻을 담았다. 브랜드 네이밍을 공부하다 보니 일본어식 어감이 글로벌 브랜드로 사용하기 좋다는 것도 알게 됐다. 이 점도 이름 선택에 한 몫 했다.

저처럼 일본기업인 줄 알고 계셨던 분들이 많을텐데요 앞으론 마음편히 구입해야겠네요~

 

 

 

 

버튼부 디자인도 미려하고 상당히 튼튼합니다. 신지모루 에어클로가 상당히 만족도 높을 것 같군요.. 그동안 신지모루 일본 제품인줄 알고 좋다는 말 듣고도 안삿는데ㅎㅎ 후회되네요 게다가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갤럭시 S10 5g 카메라가 툭 튀어나와서 테두리 파손이 은근 많죠. 갤럭시 S10 5g 신지모루 케이스 카메라 홀 부분 두께가 높아서 튀어나온 카메라 부분 잘 보호해 줍니다.

 

 

 

 

 

갤럭시 S10 5g 신지모루 케이스 하단 홀 마감이 상당히 좋네요. 일단 오늘부터 사용하기 시작 했는데 내구성 괜찮을지 기대됩니다. 이거 쓰시는분 거의 대부분 괜찮다는 평가라 최소 2년은 쓸 것 같아요ㅎ

 

 

 

하리오 워터폰 펌프 물병 솔직후기

음식점에 갔다가 테이블마다 비치된 물병을 보고 너무 이뻐서 집에와 바로 검색하고 구입한 '하리오 워터폰' 펌프 물병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했더니 다음날 바로 도착했네요ㅎㅎ 요즘 센스있는

gthan7777.tistory.com

 

정왕동 배곧 살찌는 케이크 솔직후기

예전에 추천받은 시흥 케이크 원픽 맛집이라는 '살찌는 케이크'에 다녀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기념일 집에서 먹는 디저트로는 케이크 만한게 없죠~ 케이크 종류도 무척 많지만 전 담백한 생크림

gthan7777.tistory.com

 

인천 소래포구 해물라면 솔직후기

인천 소래포구에서 해물라면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낮엔 포근하고 밤엔 아직 추워서 해떨어지면 맵고 얼큰한게 왜이리 땡기는지.. 바다냄새도 솔솔~ 각종 해산물 먹거리들이 즐비

gthan777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