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 페이지 성전환 후 근황

캐나다 출신의 배우 엘렌 페이지가 성전환 후 근황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트랜스 수술을 한건지 아니면 남성 호르몬 주사를 꾸준히 맞는건지 외모가 많이 바뀌어서 어색한 모습입니다. 엘렌 페이지인줄 모르고 그냥 사진만 봤을때는 헐리웃 배우 킬리언 머피로 착각할 정도로 남성화가 많이 진행 됬군요.. 인셉션에 나왔을때는 참 이쁜 배우였는데 참고로 엘렌 페이지 대표작은 <주노>, <인셉션>, <엑스맨:최후의 전쟁> 등 유명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키가 155밖에 안되는 단신이지만 비율이 워낙좋아서 작은키가 신경이 안쓰일 정도죠

 

이제는 엘리엇 페이지

엘렌페이지는 2014년 인권포럼 연설중 자신이 레즈비언임을 커밍아웃 했습니다. 커밍아웃 연설 후 사람들 응원의 기립박수가 쏟아졌다고 해요. 엘렌 페이지는 커밍아웃 연설전에도 이미 이성간의 스캔들 기사가 많이 보도되어서 주변사람들이나 팬들 대부분 반응은 '그럴 줄 알았다' 라는 평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후 클로이 모레츠, 애나켄드릭등 헐리우드 배우들이 엘렌페이지 커밍아웃에 대해 응원하는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동성 연인과 결혼

동성 연인과 결혼한 엘린 페이지는 커밍아웃 이후 이름을 엘리엇 페이지로 바꾼 후 트랜스젠더라고 소개했습니다. 근데 궂이 평생 써온 이름을 바꿀 필요가 있는지 싶네요. 서양권 이름은 남녀 구분이 확실해서 그럴까요? 엘렌 페이지가 현재 출연중인 미드 <엄브렐라> 에서는 시즌 1부터 걷는 모습이나 어깨라인등 뭔가 남성스러운 느낌이 났죠.. 그땐 그냥 배우인데 관리를 안하는구나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골격도 그렇고 완전 남자가 된 것 같습니다. 영화 <주노>에서 귀엽고 이쁜 느낌이 참 좋았던 배우였는데 이제 그 모습이 아예 사라져서 너무 아쉽긴 하지만 엘린 페이지 본인이 원하는 모습으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엘렌 페이지 예전 모습들

이제 엘렌 페이지가 아니고 엘리엇 페이지로 불려야 할 것 같습니다.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이제 여자역을 시키긴 어려울 것 같은데요 근데 또 남자역을 맡을지는 의문이고.. 과연 배우 커리어를 어떻게 이어갈지 궁금합니다. 요즘 디즈니나 미드는 PC가 대세다보니 오히려 블루오션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출연중인 미드 <엄브렐라 아카데미>에서도 동성애를 하긴 합니다.

 

게임속 엘렌 페이지

PS4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에 나오는 여주인공 '엘리'도 엘렌 페이지를 닮은 케릭터로 디자인하고 동성애 설정까지 똑같아서 논란이 된 적이 있었죠. 사실 2013년 게임 <비욘드 투 소울즈>에서 주인공 목소리 연기와 모션 캡쳐를 하기도 했는데 <라스트 오브 어스> 등장인물이 엘렌페이지와 너무 닮아 많이 불편했던 모양입니다. 이후에 엘렌 페이지가 게임사에 항의해서 디자인을 바꿔 출시했습니다.

 

엘렌 페이지 일상 모습

유부남이 된 엘렌페이지.. 아니 엘리엇 페이지 요즘은 행복하다며 결혼생활을 공개한 사진들 보니까 아주 행복해 보이고 순수해 보여서 좋습니다. 동성 결혼소식에 이어 커밍아웃 소식으로 여기저기서 공격을 받는 중이기도 한데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논란아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