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환불방법/오픈분쟁
- 카테고리 없음
- 2019. 1. 21. 20:30
알리에서 산 물건이 두달이 넘도록 소식이 없어 어쩔수 없이 환불을 신청했습니다.
꽤 여러번 이용했는데 늦게온적은 있어도 아예 안온적은 처음이네요ㅠ
너무 소액이라 하염없이 기다려볼까 하다가 그냥 오픈분쟁 신청하고 환불을 받기로 했습니다.
일단 알리에 접속해서 로그인한 후 [내 AliExpress] 선택
주문한 물건중 환불할 목록에서 [Open Dispute] 선택
[Open Dispute] 선택
[Refund Only] 선택
환불에 관한 항목을 선택합니다.
첫번째 신청항목에 [Refund Only] 환불 선택
두번째 물건을 받았습니까? [No] 선택
세번째 환불사유에 [물류추적문제], [추적정보없음] 선택
네번째 세부사항에 물건을 받지 못했다는 적당한 글을 남깁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Submit]을 클릭해 주세요~
환불요청 완료후에 기다리면 됩니다.
오픈분쟁에 대해 판매자가 5일안에 회신하게 되어 있는데 회신이 없을경우 자동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