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환불방법/오픈분쟁

알리에서 산 물건이 두달이 넘도록 소식이 없어 어쩔수 없이 환불을 신청했습니다.

꽤 여러번 이용했는데 늦게온적은 있어도 아예 안온적은 처음이네요ㅠ

너무 소액이라 하염없이 기다려볼까 하다가 그냥 오픈분쟁 신청하고 환불을 받기로 했습니다.



일단 알리에 접속해서 로그인한 후 [내 AliExpress] 선택



주문한 물건중 환불할 목록에서 [Open Dispute] 선택



[Open Dispute] 선택



[Refund Only] 선택



환불에 관한 항목을 선택합니다.

첫번째 신청항목에 [Refund Only] 환불 선택

두번째 물건을 받았습니까? [No] 선택

세번째 환불사유에 [물류추적문제], [추적정보없음] 선택

네번째 세부사항에 물건을 받지 못했다는 적당한 글을 남깁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Submit]을 클릭해 주세요~



환불요청 완료후에 기다리면 됩니다.

오픈분쟁에 대해 판매자가 5일안에 회신하게 되어 있는데 회신이 없을경우 자동 환불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